연금저축
한화연금저축계좌
- 1%대 저금리 시대의 투자 제안,
절세와 종합자산관리가 가능한 한화연금저축계좌
- 연금저축계좌로 체계적인 종합자산관리가 가능합니다.
-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하는 한화투자증권에서 연금을 관리하세요.
- 다른 금융기관의 연금저축 상품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손쉽게 옮길 수 있습니다.
계약이전제도란 무엇인가요?
기존에 가입한 연금상품을 세제상 불이익 없이 다른 계좌 또는 다른 금융기관으로 자유롭게 옮길 수 있는 제도를 의미합니다.
계약이전 절차
연금저축 계좌이체 간소화 시행으로 종전 가입 금융기관을 방문할 필요 없이 저희 한화투자증권 지점 방문 한 번으로 손쉽게 옮길 수 있습니다.
가입시 유의사항
연금저축계좌를 중도에 해지하거나 연금외수령의 방식으로 자금을 인출하는 경우 기타소득세 부과 등 세제상 불이익을 받을 수있습니다.
홈페이지(www.hanwhawm.com) 및 협회(www.kofia.or.kr) 웹사이트에서 연금저축 수익률, 수수료, 유지율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든든한 노후 준비를 위한 연금형 금융상품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세요. 자세히보기
GUIDE
- 이 금융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보호되지 않습니다.
- 금융투자상품<집합투자증권>은 <자산가격 변동>, <환율 변동>, <신용등급 하락> 등에 따라 투자원금의 손실(0~100%)이 발생할 수 있으며,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.
- 투자자는 금융상품<집합투자증권>에 대하여 금융상품판매업자로부터 충분한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, 가입 전 (간이)투자설명서 및 집합투자규약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.
- 과세기준 및 과세방법은 향후 세법개정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- 외화자산의 경우 환율변동에 따라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증권거래비용, 기타비용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연금저축 계약기간 만료 전 중도해지 하거나 계약기간 종료 후 연금 이외의 형태로 수령하는 경우 세액공제 받은 납입원금 및 수익에 대한 기타소득세(16.5%) 세율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.
- 과거의 운용실적이 미래의 수익률을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.
- 종류형 펀드의 경우, 종류별 집합투자증권에 부과되는 보수·수수료 차이로 운용실적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
- 국내주식 거래 시 수수료는 0.15%(MTS 기준)이며,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- 한국금융투자협회 준법감시인 심사필 제2024-632호(2024.08.29~2025.08.28)